People/건강

[스크랩] 발기부전 치료제, 혈액형에 맞춰라

맑은샘77 2007. 9. 9. 18:09

발기부전 치료제, 혈액형에 맞춰라

 

 

 

 

혈액형은 이미 오랜동안 대세다. 혈액형별 궁합, 혈액형별 유머 그리고 혈액형별 마케팅까지 등장할 정도다.

 

이처럼 혈액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혈액형별 성향에 맞는 발기부전치료제의 선택 기준은 어떤 것일까?

시알리스로 유명한 한국릴리가 7일 혈액형별 성향에 맞는 발기부전치료제의 선택기준을 내놔 관심을 모으고 있다.

 

 

◇ 세심한 A형 - 부작용 적어야

인내심이 강하며 상대방을 항상 배려하는 A형 남성은 밤에도 연인에게 세심하다. 긴 시간 동안 충분한 대화와 교감으로 여성이 최대한 편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정성 들여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낼 줄 아는 A형.

 

애인과의 관계에 있어서 상대방이 얼마나 만족하는지 신경을 가장 많이 쓰는 A형 남성은 침실에서뿐 아니라 평소에도 사람들을 잘 의식하고 고민이 많아 종종 ‘소심’하다는 소리를 듣는다.

이러한 A형 남성들의 자신감에 ‘발기부전’은 그야말로 '치명타'. 잘 드러내지도 못하고 혼자 고민하고 끙끙거리기 쉽다.

 

무엇보다도 자신이 발기부전 환자라는 사실을 잊고 다른 사람들처럼 정상으로 살고 싶어하는 A형 남성에게 한 알만 복용해도 오랜 시간 작용해 하루 종일 자신감을 가져다 주고 안면홍조와 같이 눈에 띄는 부작용이 적어 사람들을 의식하지 않고 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발기부전치료제가 필요하다.

 

 

◇ 정열적인 B형 - 언제라도 OK!

느낌 가는 대로 정열적인 사랑을 즐기는 B형 남성은 특유의 유머와 뛰어난 감각으로 여성들을 즐겁게 해주지만, 가장 연애하기 힘든 혈액형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한다.

 

충동적인 행동으로 상대방을 당황하게 할 때가 있는 반면 때로는 너무 낙천적이어서 우유부단해 보이기도 하는 이들은 정해진 상황이나 형식에 얽매이는 것을 견디지 못한다. 개성이 강하고 제약을 싫어하는 만큼 B형 남성과의 잠자리는 변화무쌍하고 모험으로 가득하다.

 

B형 남성들이 발기부전치료제를 선택할 때도 그들의 이러한 자유분방하고 우유부단한 성향이 어느 정도 나타난다.

 

효과가 강력할 뿐만 아니라 그 지속성 또한 길어 반드시 정해진 시간이나 상황의 제약을 받지 않고도 원하는 때 관계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약, 계획했던 시간을 놓치더라도 또 다른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해주는 발기부전 치료제라면 B형에게는 금상첨화일 것이다.

 

 

◇ 리더쉽 강한 O형 - 음주에도 "No Problem"

가장 남자다운 혈액형이라고 하는 O형은 자존심이 강하며 관계에 있어서 항상 본인이 리드하기를 원하여 때로는 독단적으로 보일 때도 있다.

 

좋고 싫은 것이 분명한 O형 남성은 사랑하는 여인에게는 애정 표현을 적극적으로 하며 혼자일 때 외로움을 많이 타기 때문에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한다. 어느 자리에서든 분위기를 리드하고 띄울 줄 아는 O형 남성은 활력이 넘치며 쾌활하다.

 

복용하는 약 때문에 사람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서 식사나 음주의 제약을 많이 받게 된다면 이는 O형 남성에게는 ‘발기부전’으로 인한 또 하나의 스트레스 요인이 될 것이다.

 

외향적인 O형 남성들에게는 식사와 가벼운 음주에도 효과에 변함이 없이 효과가 지속되는 발기부전 치료제로 사랑하는 여인 앞에서 남자로서의 자존심을 확실하게 세울 수 있을 것이다. 단, 지나친 음주는 그 자체로 성적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다.

 

 

◇ 합리적인 AB형 - 지속시간이 포인트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고 조화로운 관계를 추구하는 합리적인 AB형 남성은 매사에 신중하고 냉정하다.

 

좋아하는 여성은 부드럽게 대하며 교제 중에 많은 대화를 통해 정신적인 유대를 돈독히 하려 한다. AB형 남성은 담백한 연애를 추구하며 관계를 갖더라도 반드시 따뜻한 친밀함을 기반으로 해야 된다고 믿는 로맨티스트가 많다.

 

이러한 AB형 남성이 발기부전치료제를 선택할 때는 약효의 지속 시간이 중요할 수밖에 없다. 파트너와의 충분한 교감을 통해 자연스러운 관계를 갖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간적인 여유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출처 : ♣ 남성전문병원-아담스비뇨기과 ♣
글쓴이 : 아담스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