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사역/이혼-재혼문제

11번의 결혼, 11번의 이혼

맑은샘77 2008. 5. 23. 16:50
TRS : 11번의 결혼, 11번의 이혼 [76]
218106| 2008-05-23 추천 : 2| 조회 : 99475

11번 결혼, 11번 이혼한 여성이 화제에 올랐다
19일 미국 델라웨어온라인에 따르면, 미국 델라웨어에 살고 있는

53세 여성 보니 에슐리는 지금까지 총 7명의 남성과 11번 결혼, 11번 이혼했다고 한다
미국 메릴랜드에서 전도사 아버지의 셋째 딸로 태어난 그녀는

자녀에 무관심한 아버지 아래에서 힘든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아버지의 직업때문에 이사를 수도 없이 다녔고,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받지 못하고 자랐다는 것이 그녀의 이야기다. 
성인이 된 후 그녀는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그녀의 결혼 생활은 번번이 파탄에 이르렀는데, 도박 중독, 가정 폭력 등

남편들에게 문제가 많았다는 것이 그녀의 주장이다

에슐리는 '냉장고 속의 전 남편'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결혼 및 이혼 경험을 담은

책을 발간하기도 한 인물이다.
11번 결혼을 통해 얻은 그녀가 밝힌 소회를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좋은 남자를 찾기 힘들었다"는 것.

 

그녀는 10번이 넘는 결혼 및 이혼 과정을 통해 얻은 몇 가지 '교훈'을 공개했다.

사랑이 없는 결혼 생활은 아무런 의미가 없으며,

사랑하지 않는 남성과 고급 아파트에서 사느니 노숙자로 지내는 편이 낫다는 것이

그녀가 밝힌 교훈 중 하나.

또 같은 남성과 3번 결혼하더라도 그의 원래 심성은 절대 변하지 않는다는 것이

같은 남성과 세 번 결혼, 세 번 이혼한 사실이 있는 에슐리의 주장.

'결혼'이라는 결정을 함부로 내려서는 곤란하다는 당연한 교휸이 그녀가

 책을 통해 밝힌 주된 내용이다.

 

왠지 우리나라 영화 '결혼은 미친 짓이다'가 생각나네요...

저도 결혼 생각이 없는데..

이 여자분의 이야기처럼 "좋은 여자를 찾기가 힘들었다"는 것...이죠.

분명 좋은 여자들은 많다는 걸 알긴 알겠는데 왜 내 주변에는 여자가 없는것이야 -_-;;;;

좋다 생각되면 임자있고 흑흑... ㅠㅠ

 

암튼 후회할 결혼보다는 독신이 나을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