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짓자/군인

해병대 제1사단 7연대-감사나눔 운동으로 화목한 병영생활

맑은샘77 2016. 2. 13. 03:25

해병대 제1사단 7연대-감사나눔 운동으로 화목한 병영생활

매월 감사나눔 운동을 실천하고 있는 부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3년도 부터 감사나눔 실천운동을 실시하고 있는 부대는

해병대 제1사단 7연대입니다.

찾아가 보겠습니다.

 

 

매일 감사나눔을 기록제출해서 매월 10편을 자체적으로 선정해서 포항시와 경북일보가 주최하는

감사나눔운동본부에 제출하였는데 이번에 해병대 제7연대 장병들이 대거 당선되어 상금도 받고

포상휴가도 받았답니다.

 

 

감사나눔 강사님께서 부대를 직접방문하여 장병들과 감사나눔 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아울러, 선·후임들간의 감사나눔으로 5가지를 기록하여 발표함으로 인해 서로 배려와 존중이 싹트고 있어

화목한 병영생활를 하고 있답니다.

 

 

과용인원 총원이 함께 감사나눔 운동의 의미를 이해하고 있을까요?

아무튼,  해병대 제7연대 장병들은 존중과 배려가 넘치는 행복한부대 만들기를 위한

소중한 시간이 되고있습니다.

 

 

감사의 표현을 서로 발표하겠다는 해병들이 손을 들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감사가 이렇게 많길래?

00선임에 대해 후임들을 잘챙겨주고, 형님처럼 잘 인도해줘서 감사하다.

솔선수범하는 00선임이 존경스럽고 뭐든지 척척할 줄 알아서 감사하다.....,

 

 

 

내가 꼭 발표하겠다는 해병들이 적극적으로 손을 들고 발표하게 해달라고 애원하는 해병들...,

웃음이 넘치는 부대 틀림없네요~!!

 

 

 

발표를 잘해서 강사님으로 부터 기념선물을 받았네요~!!

좋으시겠다. 해병님~!!!

 

 

부모님게 감사, 선임께 감사, 간부들에게 감사 등 등 많은 주제를 가지고 열심히 감사나눔

하루 5가지를 작성하고 있으며,

이제까지 감사한 것 100가지를 기록하고 있는 소수정예 강한해병들~!!

제가 만약에 감사나눔 5가지를 기록한다면, 이렇게 작성할것 같아요?

걸음마 마린보이를 응원하고 계신 가족, 친구, 애인분들께 감사,

날아라 마린보이 댓글을 많이 달아줘서 감사,

걸음마 마린보이들의 정보를 제공해줄수 있어 감사, 

마린보이 모두에게 감사

그리고 해병이 되어간다는 것에 감사...,,ㅎㅎㅎㅎ

 

 

 

선·후임들간의 감사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네요~!!

즐거운 마음으로 발표 하고 있어 보기 너무 좋습니다.

 

 

발표를 하고 동료들에게 경례를 하고 있습니다.

선·후들과 화목한 병영생활 하시기바랍니다.

7연대 장병 모두에게 박수를 보냅시다. 짝짝~ 짝짝~!!

 

 

감사나눔 운동 지속적으로 실시해서 화목한 병영생활과 더불어 즐거운 생활

그리고 선·후임들과 정이 있는 병영생활이 되었으면합니다.

필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