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레크레이션-웃음

[스크랩] 꺼벙이 남편의 일기

맑은샘77 2013. 12. 12. 17:57


*월*일

아내가 애를 보라고 해서 열심히 애를 뚫어지게 쳐다보고 있다가

아내에게 머리통을 맞았다.

너무 아팠다.!

 

*월*일

아침에 일찍 회사를 가는데 아내가 문닫고 나가라고 했다.

그래서 일단 문을 닫은 다음 나가려고 시도해 보았다.

그런데 아무리 애써도 밖으로 나갈수가 없었다.

30분을 헤매고 있다가 아내에게 엉덩이를 발로 채여서 밖으로 나왔다.

역시 아내에게 맞고 시작하는 날은 기분이 좋다.

출처 : 닥치고 취업(닥취)★(TOEIC)토익900
글쓴이 : -_-오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