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찬양-음악

[스크랩] 나는 행복합니다 - 윤항기

맑은샘77 2009. 2. 21. 22:16

나는 행복합니다 / 윤향기 남매


나는행복합니다
나는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기다리던 오늘 그 날이 왔어요
즐거운 날이에요
움추렸던 어께 답답한 가슴을
활짝펴봐요
가벼운 차림 다정한 벗들과
즐거운 마음으로
들과 산을 뛰어 노래를 불러요
우리 모두 다 함께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 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

진달레꽃 피는 봄이 지나면
여름이 돌아와요
쏟아지는 태양 젊음이 있는곳
우리들의 여름이지요
강에도 산에도 넓은 바다에도
우리들의꿈이 있어요
그 곳으로 가요 노래를 부르며
우리 모두 다 함께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 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 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정말 정말 행복 합니다






   

출처 : 솔바람
글쓴이 : 솔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