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생활상식

[스크랩] 베란다 벽지만 바꿨을뿐인데.........,

맑은샘77 2007. 9. 8. 23:57

주말에 님들 모하세요. 요즘 너무 지쳐있는것은 아닌지...

오래전 주말이면 대청소를 하곤 했는데 이번 주말에는 가족끼리 집안

분위기 한번 바꾸어 보는것은 어떨까요????

베란다나 침실 욕실등 한곳 분위를 완번히 바꾸어 보는거죠.

그리고 사진 자료 올려주는 센스까지~

 

주말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

 

"아래는 베란다 벽지를 새로 바꾼 아파트 풍경"

 

며칠내내 오락가락 날씨 정말 찌뿌둥하더니...

오늘은 간만에 덥긴하지만 햇살이 비추네요..그틈을 타서 베란다 사진찍기..ㅋㅋ

 

베란다에 벽지를 바꾸어 새로 도배했어요..

그전의 벽지도 나름 괜찮았지만 너무 탁한느낌이라 이번엔 연하구 화사한 오리엔탈베이스로 ....

 

 

 

 

은은하니 너무 이쁘지요...벽지선택 너무 잘한거 같아요..ㅋㅋ

 

 

 

 

얼마전에 베란다에 문짝을 달아 놓구..시트지를 붙혀놓았었는데...

집에 남아있던 파벽돌로 다시 시공했어요...

역시 느낌이 시트지하곤 전혀 다른것이 너무 이쁘네요~ 

방에 있던 사다리도 베란다로 ... 포인트로 장식하니 훨씬 이쁜거 같아요~

 

카우보이문 옆에..아주 허접한 선반이 달려 있었는데...

벽등을 새로 달았어요...이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던듯...ㅋㅋ  

 

 

 간만에 햇살을 맞은 요녀석들도 기분이 좋아보이지요?

 

 

 로즈마리 사이로 비추는 베란다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기만 하네요~

바람을 타고 로즈마리 향기 거실까지 타고 들어와 너무 향그하네요~

 

 

 

 

아침에 화단에 물을 줬더니 장미허브잎새에 물방울이 맺혀 있네요...

너무 이쁘고 싱그러워서 한컷 찍어봤어요...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의 변화가 생활의 활력소가 되어주네요..

 

이제 장마가 가고 무더위가 우리를 지치게 하겠지요?

다들 힘내고..기운내세요~

출처 : 소중한 만남이고 싶다
글쓴이 : 싸이온 원글보기
메모 :